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숙성 통 삼겹살을 먹어보자!(육선생)(마포역 맛집)(공덕 맛집)(숙성 고기)(숙성 돼지)(공덕 회식)(마포 회식)

안녕하세요! 오늘 먹어볼 음식은 숙성 삼겹살 집입니다!! 제 지인들과 삼겹살을 먹으면 항상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자 그럼 한번 가볼까요?!ㅎㅎ

외관은 일단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근처 역은 마포역공덕역 사이인데 굳이 말하자면 마포역과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어요!ㅎㅎ 친구는 외관을 딱 보자마자 음..별로 가고 싶지 않은 곳인데?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하지만 그런 생각은 딱 거기까지 였죠! 친구의 마음을 바꾼 고깃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일단 가격표! 저희는 숙성 통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14,000원으로 나와있어서 앗! 조금 비싼감이 없잖아 있는데ㅠㅠ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숙성을 제대로 한 고기이고 구성이 너무 좋아서 그런 생각은 곧 바뀌실 거예요! 음.. 우리가 12,000원짜리 삼겹살을 먹지만 살짝 아쉽다고 생각하는 음식점이 있지만 14,000원짜리 삼겹살을 먹는데 구성과 맛이 더 낫다면 저는 14,000원짜리 삼겹살을 먹게 되더라고요!!  사진 밑에 찌개는 된장찌개로 밥을 주문하면 알아서 따라 나오는 구성입니다!!ㅎㅎ 

기본 반찬 구성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파무침, 양파절임, 두부김치, 갓김치! , 멸치 액젓, 쌈채소가 나온 답니다!! 여기의 찬은 정말 하나하나가 다 맛있답니다ㅠㅠ 정말 갓김치가 없어서 못 먹는 저에게는 그거 행복 그 자체랄까요ㅠㅠ아! 잠시만 설마 여기서 반찬 구성이 끝났다 생각하셨나요?ㅎㅎ 아니 요즘 명이 나물이 없는 집이 어디 있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ㅎㅎ 그래서 보여드립니다!

왼쪽에 반찬을 놓을 곳이 부족해 나머지 찬은 왼쪽에 두었어요ㅎㅎ 명이나물과 백김치, 고추냉이, 마늘, 소금, 심장이 있습니다! 당연히 모든 반찬은 계속해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반찬은 셀프! 아니죠!! 반찬은 직접 가져다주십니다ㅠㅠ 이 구성으로 일단 압도하는 무언가가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고기를 기다릴 동안 저는!

두부김치를 이렇게 먹었죠ㅎㅎ 친구가 고기 먹을 때는 두부김치를 먹지 않는다 해서 제가 두부김치를 다 헤치워 버렸어요ㅋㅋㅋ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시간대였는데 사람이 반 이상 차있었어요!!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오시고 회사 직원들끼리의 회식도 하고 물론 저 같은 20대 사람들도 방문하는 정말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깃집 이랍니다ㅠㅠ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나왔죠! 그분이!!..

정말 때깔이 미치지 않았나요??.. 진짜 글 쓰는 지금도 군침이 좌르르 올라오는 이 느낌은 정말ㅠㅠ 앗!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뭐지? 2인분에 양이 부족한 거 같은데..라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고기가 두꺼운 통삽겹이라 그렇게 먹다 보면 오! 정말 2인분 양이구나 라고 느끼 실 거예요ㅋㅋㅋ 물론 남자 둘이서 2인분만 먹을 수 없어서 1인분 추가로 주문하였답니다ㅎㅎ 직원들에게 여쭤보니 커플들끼리 오시면 2인분이면 충분하고 남성 2명이면 3인분이면 충분히 드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야... 보세요!! 정말 고기 잘 굽지 않나요ㅎㅎ... 물론 제가 구운것이 아닌 서버분이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여러분 고기가 붙은 불판쪽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보통 고기는 구우면 밑면이 구워지면 핏물이 올라와서 뒤집었을 경우에 연기가 나면서 맛이 감소될 수도 있어요ㅠㅠ 하지만 숙성 고기는 육즙이 뭉쳐져 있기 때문에 핏물이 올라오지 않는다고 해요! 따라서 지금 구웠을 때 깔끔! 하게 구워진 것을 볼 수 있죠ㅎㅎ

짜잔! 여러분 어떠신가요?ㅋㅋㅋ 정말 타지 않고 깔끔하게 잘 구워지지 않았나요ㅠㅠ 겉바속촉의 삽겹살 이었어요ㅠㅠ 진짜 이래서 숙성 고기 숙성 고기 하는구나!라는 걸 계속 느끼면서 먹었답니다ㅎㅎ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쓰러 질 뻔했어요..ㅎㅎ

이건 저희가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입니다!! 3,000원 이지만 양은 정말 너무 많아서ㅋㅋㅋ남겼을 정도였어요ㅋㅋㅋ 이것도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로서 정말 큰 역할을 하였답니다ㅎㅎ 

이건 무려 4,000원 짜리 볶음밥!입니다ㅠㅠ 솔직히 아니 볶음밥이 잘해야 2,000원이지 어떻게 4,000원까지 가냐고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 볶음밥은 불맛이 많이 나고 오징어가 조금씩 들어가 있고 간이 되어 있다 보니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볶음밥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도 맛있지만 이 볶음밥 맛을 잊지 못해 꼭 육 선생을 방문하면 주문하는 볶음밥이랍니다!! 

총평!!

이곳의 고기와 구성 사이드는 정말 정갈하고 간도 대중화 되었다 할 수 있다!

여기는 무려 4년동안 꾸준히 삼겹살을 먹으러 가는 곳으로 정말 추천하는 삼겹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