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와인바를 가보자!(비노 친친)(이태원 와인)(이태원 가성비 맛집)(가성비 와인)

오늘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와인

을 리뷰 할 예정입니다ㅎㅎ
보통 와인은 비싸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와인바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태원에 위치한 ​

비노친친

!!​


자 일단 문앞에 ​메뉴판이 있어요!
와인은 비싸다 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 가격표를 붙여놓은 것 같아요!
자 그럼 편견을 없애러 가볼까요!


여기서는 이렇게 직원을 불러서 주문을 하는것이 아닌
태블릿을 통해서 주문을 합니다!
저기요! 이렇게 직원을 부르는게 아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알아서 와인과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이에요!​​


블로거는

Bonne Chance

라는 ​7% ​스페인 와인 두잔​3,70​0원과

​치즈 플래터

​7,900원을 주문했어요!​


짜잔~!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ㅠㅠ 가운데는 하몽? 살라미? 와 올리브가 있었고 각종 치즈와 에이스 과자가 나왔답니다ㅎㅎ​



그리고 저희가 추가로 주문한

braised beef pasta

입니다! 한국말로 고기가 잔뜩 들어간 파스타였나?ㅋㅋ
신메뉴였고 같이 온 둘 다 고기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이것도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음.. 맛은 주변이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았지만 카레향이 났어요! 그래서 둘다 엇! 하고 이거 카레 파스타인데?ㅋㅋㅋ 이렇게 느꼈던 거 같아요!​

이건 그다음에 시킨

Tapas White

12.5% ​스페인 와인 2잔 ​4,700원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처음에 본 첸스는 뭔가 스파클링 한 느낌이 강하고 주스를 마신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아! 도수를 올리고 당도가 낮은 와인을 한번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는데..!!!

정말 정말 맛이 깔끔하고 무게감도 적당했어요!!​


이렇게 주문 전표를 볼 수 있어서 가격이 얼마 나왔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의외로 많이 안 나온 거 같아서 역시 가성비 와인바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총평

!!

오늘 가본 비노 친친 와인바는 다양한 와인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와인만 맛있는 게 아닌 메인디쉬까지 너무나 맛있었던 곳!
싼 와인만 있는 것이 아닌 가격 별로 다양한 와인도 있음!
정말 이성친구랑 오기 좋은 곳ㅠㅠ

오늘 밤은 와인 한잔 어떠신가요?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