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돼지곱창을 먹어보자!!(곱창의 전설 마포 직영점)(곱창의 전설)(공덕 맛집)(마포역 맛집)(가성비)

오늘 리뷰할 음식은 ​돼지

​​곱창

입니다!!
친구랑 저녁에 7-8시쯤 만났나요? 밥집은 다 닫고 배는 고프고 뭔가 사 먹고 싶어서

​​곱창의 전설

을 방문했답니다!​

일단 메뉴판!!
역시 소가 아니라

​​돼지

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죠?ㅎㅎ 가격이 저렴한 만큼 학생들이 오기에도 부담이 없고 2차로 오기에도 나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저희 일행은

​​계란찜

을 추가시키고

​​순대곱창

​​​통마늘 알곱창

을 1인분씩 주문을 했답니다!
여기 소스가 쌈장, 날치알마요, 양념 이렇게 3개가 나오는데 여기만의 시그니쳐 소스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뭔가 심심한 맛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점!!


앗! 계란찜을 모르고 한입 먹어버렸네요ㅎㅎ..
죄송합니다ㅠㅠ 블로거라는 걸 망각해 버렸네요..​


짜짠!! 이건 순대와 통마늘이 들어간 곱창 2인분!!
2인분밖에 안되지만 양이 되게 많은 거 있죠?!​

아.. 앗!! 사진이 흔들렸네요ㅠㅠ 정말 때깔이 고왔는데..
술도 안 마셨는데.. 수전증인가? 다음엔 더 괜찮은 사진을 찍어보겠습니다!!​


ㅎㅎ 요건 잘 익은 통마늘!​


이건 그냥 시중에서 많이 보이는 당면 순대!​


그리고 저희 일행은 볶음밥 1인분만 주문을 했답니다!!
곱창 2인분+볶음밥 1인분이면 둘이서 충분히 먹는답니다ㅎㅎ


총평

!!!

간단하게 먹은 돼지곱창에 만족감은 그 이상!
하지만 엄청난 맛집은 아니라는 점!

오늘 저녁은 곱창 어떠신가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