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코스식 삼겹살을 먹어보자!(한상가득 왕 솥뚜껑)(상암 맛집)(상암 가성비)(dmc 맛집)(코스식 삼겹살)

오늘 리뷰할 음식점은 ​코스식삼겹살 집!

한상가득 왕 솥뚜껑

입니다!!​


Dmc 9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이런 간판이 나온답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이건 메뉴판!! 저희 일행은

삼겹살 한상

+​

목살 한상

1인분씩 주문했어요ㅎㅎ

저는 친구와 함께 왔었는데

 삼겹살+ 한상가득 15,000원 / 목살+ 한상 가득 15,000원입니다!!


기본적인 세팅은 일단 쌈장, 소금, 인절미 가루가 나옵니다! 그리고 ​양념된 껍데기!! 이게 은근히 맛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콘치즈 까지 있답니다!!ㅋㅋ 뭔가 되게 이상한 조합 같지만 시작이 좋은 것 같군요ㅎㅎ


불판에 구울 양파와 샛 송이버섯!
김치와 무친 콩나물! 

김치와 무친 콩나물은 솥뚜껑에 구워서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그래서 뭐 일부만 굽자 라기 보단 한 번에 다 구워서 솥뚜껑이 가득 차 보이는 게 좋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저 멀리

떡볶이

가 있네요ㅋㅋㅋㅋ​


이건 ​

소떡소떡

이겠죠?ㅋㅋㅋ 떡은 딱딱해서 별로였답니다ㅠ​ 

떡 옆에는 꼬치 소스가 있는데 여기서 하나의 !!   

꼬치 소스는 나중에 직원분들이 음식을 다 먹으면 빈 그릇을 치워 가시는데 꼬치 소스는  꼭 사수해서 고기나 다른 음식을 찍어서 드시면 좋아요!ㅎㅎ

이건

육회

입니다!! 물론 전문 육회집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은 하는 맛!

 코스식이니 슬슬 시동을 거네요ㅎㅎ​​

이건 저희가 주문한

삼겹살

과 ​

목살

1인분 씨입니다
외관은 이래도 고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국산입니다!
무한리필 퀄리티랑은 절대 비교할 수 없는 맛!​


이렇게 솥뚜껑에 올려서 구워 먹는답니다ㅎㅎ
이야~

찌개

도 같이 주시네요ㅠㅠ​ 찌개를 먹었을 때는 음.. 고깃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개인가 했지만 뭔가 맛이 오묘한! 일반 음식점에서 나오는 된장찌개와는 다른 맛을 느꼈답니다ㅎㅎ 뭔가 이질감을 가질 수도 있겠다는 느낌을 받은 찌개였어요ㅠ 


그리고ㅋㅋㅋㅋ ​

김치전

도 주십니다!!​ 전이 식으면 맛이 없고 바로 한 게 보통은 맛이 있는데 이거는 부친 지 오래됐지만 솥뚜껑에 또 데쳐서 먹으면 김치전이 쫄깃한 게 너무나도 맛있었어요ㅎㅎ


위에는 초밥세트!!
아래부터 김치 초밥, 훈제연어초밥, 참치초밥이에요

김치초밥

은 고기랑 같이 먹는 걸 추천하시니 참고하세요!!

훈제연어초밥

은 정말 훈제연어 맛만 나요ㅋㅋ

참치초밥

은 우리가 아는 캔참치의 맛입니다!
고깃집에서 초밥이 나오니 뭔가 이상하네요..ㅋㅋㅋ 뭔가 아쉬운 맛이지만 곁들여 먹는 초밥이라 생각하니 뭐 웃음만 나오네요ㅋㅋ


요건 ​

파절이

!​ 아주 아주 기본적인 파절이로서 고기랑 같이 먹을 때 너무 맛이 있었어요ㅎㅎ


이건 ​

갈비만두

입니다!! 아니 올케 맛있는 거죠ㅋㅋㅋ​ 갈비만두는 정말 한 개만 더 먹고 싶다ㅠㅠ라고 느낀 음식이었어요! 

아 물론! 갈비만두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우리는 아직 먹을게 많으니 일단 다음 음식을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이건 ​

깐풍새우

일 거예요!!​ 새우가 나름 꽉 차서 맛이 있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로제 파스타

..ㅋㅋㅋㅋㅋㅋ 
뭐지 난 고기를 먹으러 왔는데 초밥과 파스타가?ㅋㅋ​ 심지어 파스타는 방금 만든 거라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건 ​

치킨윙

!! 뭐 이제 놀랍지도 않다..ㅋㅋㅋ​ 치킨 윙도 시중에서 파는 것도 다르지 않다!


이렇게 ​김치 초밥과 ​삼겹살을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시네요!! ​저는 뭐 그럭저럭이었지만 친구는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ㅋㅋㅋ


후식 1!

김치말이 국수

!!​ 큰 사발에  명수대로 나오니 각각 덜어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옆에 종인 컵이 있었는데 저희는 거기에 파스타랑 국수를 덜어 먹었답니다!


후식 2!! ​

​딸기 팥빙수!! ​ 후식은 후식!ㅋㅋ 기본적인 팥빙수ㅎㅎ


그리고 저희는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

김치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물론 저게 1인분이에요ㅋㅋㅋ

총평

!!

오늘 다녀온 코스식 삼겹살은 가성비 넘치는 가게!
가격도 15000원이라는 가격이 이 정도면 너무 착함!
다만 고기 맛을 중요시한다면 다른 음식이 방해해서 고기 맛을 음미하긴 힘들 것 같아요ㅠㅠ
이곳은 학생들이나 가족 단위로 오면 정말 괜찮은 집!

오늘 저녁은 삼겹살 어떠신가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