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항아리 수제비를 먹어보자!(인사동 수제비)(인사동 항아리 수제비)(인사동 숨겨진 맛집)(인사동 맛집)(종각 맛집)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먹어볼 음식은


'​​
항아리 수제비'

입니다!!

제가 정말 자주 가고 인사동에 들르면 거의 무조건 가는 맛집이라 추천하는 겸 글을 써봅니다ㅎㅎ​

일단 메뉴판!!
오늘은 정말 ​

먹어볼 예정이에요ㅋㅋ!!​


가는길이 조금 복잡해요ㅠㅠ
되게 골목에 있기 때문에 위에 간판을 잘 보고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없이 걸어가 봅시다!
앞에 있는 분은 제 친구랍니다ㅋㅋㅋ
골목을 쭉 들어가다 보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수제비 집을 가려면 왼쪽으로 꺾어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항아리 수제비 집이 나온 답니다!!​


뭔가 분위기가 되게 토속적인 느낌이 나죠?ㅎㅎ
이렇게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으니 편하신데로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한쪽 벽면에 있는 수많은 항아리들이 보이시나요?
저게 다 그릇일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등도 왠지 모르게 느낌이 있죠?ㅎㅎ​

안에 처마? 같은 것도 보이고 옛날 주막을 테마로 한 것 같아요!!​

김치도 당연히 항아리에 담겨져 나옵니다!
동치미 국물도 주시는데 수제비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간장 종지는 파전을 주문하면 따로 내어주셔요!​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한
'​

동동주'

가 나왔습니다!! 막걸리랑 뭐가 다를까 생각하다가 그냥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이렇게 한잔 마셨나? 그때!!​


주문한 '

​​얼큰 수제비

'가 나왔고!​


바로 '

​​들깨 수제비

'가 나왔답니다!!​

아 맞다!! 항상 수제비 먹기 전에
해물파전을 주문하면 '​

해물파전

'이 먼저 나온답니다ㅎㅎ
그리고 저만의 ​

!!!


이렇게 한 개를 옆에 올리고 간장을 빈 공간에 놓아주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테이블에 여러 음식이 있을 때! 공간이 좁을 때! 너무 유용한 팁이니 한번 해보시면 좋아요ㅎㅎ​

그리고 계속 먹다가 부족해서 시킨! ​

골뱅이

!!
​​​​​​​​​​​​사리는 1000원인가? 계속 주문할 수도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4명이서 되게 많이 시켜먹었답니다ㅋㅋㅋㅋ
아니 밥집에서 7만 원이나 나오다니..ㅋㅋㅋ
물론 다른 집 가면 더 나오겠지만ㅎㅎ

총평

!!!

인사동 항아리 수제비는 그냥 맛집!
평일 저녁이면 자리가 항상 붐비는 곳!

​​들깨 수제비

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지만 들깨를 싫어한다면

​​얼큰 수제비

도 추천!!
또한

​​해물파전

도 추천!!

​​인사동

에 왔을 때 지인분들 데려오면 정말 후회 안 할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