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연어와 참치를 먹어보자!(홍연집)(홍연집 상계역점)(상계동 맛집)(상계역 맛집)


​오늘 먹어볼 음식점은

​​연어

​​참치

를 무한으로 주는 곳 ​

홍연집

입니다!

과연 여기 무한리필은 맛있는 곳일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쉽게도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보통 많이 주문하는 메뉴@

​​연어+​참치 무한리필 ​15,900원!!


초반 세팅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접시가 독특하게 생겼죠?ㅋㅋ​


해쉬브라운과 전? 도 계속 주신다는데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ㅠㅠㅋㅋㅋ​


이렇게 한 접시 안에 연어와 참치가 같이 나오고
양파, 무순 , 단무지, 초생강이 같이 나오네요ㅎㅎ​


나름 데코를 생각해서 주신 거 같아요ㅋㅋㅋ​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마진이 적다 보니 주류나 사이드를 시켜달라도 하셨어요.. 그래서 주문한 것은

생맥주

3,000원

!!​


제 접시에 각각 조금씩 담아봤어요!
구성은 이렇게 계속 나오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연어는 정말 괜찮았어요!!​


하지만 참치는 조금 얼어있었지만..
조금 녹여서 먹으면 먹을만했습니다!!

그렇게 3판 정도 먹었답니다ㅎㅎㅎ
​​

총평

!!!

어쩔 수 없는 무한리필의 한계!
​연어는 괜찮았지만 ​참치는 얼어있다는 느낌이 너무 강함!
양 vs 질 중에
자신은 '양'을 선택한다면!!
참치와 연어를 양껏 먹고 싶다면!!
한번! 쯤은 와봐도 좋은 곳!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