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보자!(아띠랑스)(행주산성)(커플데이트)(행주산성 카페)(한강뷰)


오늘 소개할 곳은 정말 분위기가 좋은 카페!!

아띠랑스

입니다!!​​


일단 ​

메뉴판

!!​


저는 밤에 방문 했답니다!ㅎㅎ 어두워도 어두운 만큼 느낌이 있고 밤에 보는 한강뷰는 느낌이 또 다르겠죠?ㅎㅎ​


한번 들어가 볼까요?!​


카운터 옆에 물을 마시게 해 놓은 곳이 있네요!
그리고 원래 왼쪽은 쿠키를 판매하시는데 늦게 가서 다 팔렸나 봐요ㅠㅠ​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에다 한강뷰 까지 보인다면?
정말 말이 안되게 멋있겠죠? 그리고 창가 쪽에 사람들이 항상 있으니 빈자리가 나면 꼭 창가 쪽에 앉아서 한강뷰를 보며! 커피 한잔 하는 걸 추천드린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고급스러운 장식물들이 많아서 되게 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 한번 가봅시다!!


짠!! 저희 일행는

밀크티

와 ​

아포가토

2잔을 주문했어요ㅎㅎ

한번 부어 볼까요?​

​​

이야~ 진짜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


이건 밖에서 찍음 한강뷰랍니다ㅎㅎ
안에서 앉아서 보면 더 예쁘게 보이겠죠?!​


자 이렇게 간이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문제도 따로 없답니다!

총평

!!!

오늘 가본 행주산성의 카페는 정말 분위기 있는 곳!

​​접근성

이 떨어진다는 것은 단점!
하지만

​​분위기

는 끝내준다는 장점!
분위기>​접근성을 생각한다면 추천하는 카페입니다ㅎㅎ

오늘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어때요?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