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스테이크를 먹어보자!(미사리 스테이크)(이태원)(미사리 스테이크 이태원직영점)(이태원 데이트)(이태원 가성)

​​

오늘 가볼 곳은

​​​저렴

하게

​​스테이크

를 사 먹을 수 있는

미사리 스테이크

입니다!!
돼지 아닌 당연히!! ​

소!!


일단은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화르르 불꽃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저기다 고기를 구우면 정말.. 식욕이 끓어오르겠죠?​


저 왼쪽에 오더 컷이라고 있답니다!
저기서 스테이크 ​종류를 정하고 ​중량을 정하면 된답니다!
저와 제 친구는 부채살 과 등심을 약 200그램 정도 주문했어요ㅋㅋㅋ
직접 저희 앞에서 고기 덩어리를 자르고 중량을 재주셔요!
가격은 밑에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등급이 높진 않았으나 숙성을 통해 등급이 낮은걸 커버하는 듯한 느낌이 있죠?ㅋㅋㅋ
아 그리고 원산지는 미국산입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마다 이렇게 소스나 소금, 후추가 있어요ㅋㅋㅋ!​

저희는 달달하게 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저는 자몽에이드! 뒤에 친구는 레모네이드를 주문했어요!


저기 오더 컷이 보이시죠? 저기서 완성된 스테이크가 나오는 곳이에요ㅋㅋ​


두둥!! 주문한 부챗살 스테이크와 등심 스테이크가 나왔답니다!​


등심

스테이크!!​​


이건 ​

부채살

스테이크!


위에 사진과 같이 고기 위에 버터 같은 마요네즈가 있고
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고요 콘 옥수수와 아스파라거스, , 방울토마토, 백김치까지 같이 나오네요!
저희는 고기만 샀지만 저렇게까지 주니 사 먹을 만한 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친구는 치즈 퐁듀를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저것도 하나 정도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짠!! 이렇게 단면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저희는 기본적으로 미디엄 레어를 주문했는데
역시 보편적으로 가장 맛있는 미디움 레어가 가장 맛있네요ㅠㅠ

등심 스테이크

는 고소하고 씹는 감이 풍부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는 특유의 감칠맛이 나고 부드러운 맛!


총평

!!

소고기 스테이크를 밖에서 사 먹을 때 저 정도면 기본적으로 인당 4-5만 원이 나온다!
하지만 여기서는 2만 원대로 먹을 수 있다는 점!
가뉘 시까지 주어서 정말 사 먹는 스테이크라고 생각했을 때 가성비가 엄청남!
한번쯤 이태원에서 데이트할 때 방문하기 좋은 집!

오늘 저녁은 스테이크 어떠신가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