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후쿠오카를 가보자! (일본여행)(최저가)(대학생)(일본자유여행)(후쿠오카)


여행일자 5/16-5/19

​​

가격 먼저 리뷰!!



비행기 값(wang복) = 18만 원 (에어 서울, 이스타)
숙so값 (3박) = 10만 원
환전 3만 5천엔(1,050원 기준) = 36~37만

총비용 64-65만 원! (천 원 단위 반올림, 백 원 단위 절삭)

​​

일정!!


​어 뭐냐 패키지여행처럼 여기 가라 저기 가라 버스 엄청 타고 잠자다 일어나서 밥만 먹고 이게 뭐가 남겠습니까!!! 일정을 MOM대로 짜고 여You롭게 놀아야 진정한 여행, 힐링 아닐까?

​그래서 일정은 여유롭게 어 뭐냐 많은 곳 안 가고 힐링에 Cho점을 맞췄습니다

5/ 16 목 (오후 비행기- 저녁쯤 숙소 도착- 요시노야에서 식사 -빠칭코 경험- 편의점에서 음식 사서 야식)

5/17 금 ( 느긋하게 기상- 텐진역 방문 - 토리 마부 시- 다이묘 거리 구경 - 모츠나베 - 돈키호테 - 편의점 음식 사서 야식)

5/18 토 ( 느긋하게 기상- 이치란 라멘 본점- 하카타역 방문 - 하카타역 빵집(il FORNO del MIGNO) -코메다커피(오침 ㅋㅋㅋ) - 와규 -캐널시티 구경 -편의점 음식 사서 야식)

5/19 일 ( 아침 기상 - 면세점에서 선물 구매 - 도차꾸)



후쿠오카를 어제 다녀왔습니다ㅎㅎ
뭐 블로그에 후쿠오카 여행 리뷰가 많지만
대학생, 돈이 많지 않은 친구들끼리 가는 여행은 별로 많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ㅋㅋㅋ
저가로 니뽕을 한번 제대로 느껴보자!
그래서 그런 점 neo그럽게 22해 해 주시고 봐주세요ㅎㅎ

일단 비행기 흥흥 공권을 결제하고 나서
방을 잡아야겠죠?

많은 사람들이 하카타 역이나 덴진 역으로 잡았지만
거기는 "2야~~ 맛있다" "너무 좋다~~" 이런 한국말이 많이 들린다고 해요.. 솔직히 일본 여행을 가면 일본말이 많아야지 한국말 들리면서 한국사람들하고 부대끼며 여행을 가면 재미가 반감이 될 것 같지 않나요?

그래에ㅔㅔㅔ서!!
숙소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잡았어요!
​​하 그때부터였죠 나 자신을 말려야 했는데

블로거가 잡은 숙소는 하코자키 역 근처!

하.. 다시 되돌리고 싶다

숙소를 잡았으니 이제 일정을 짜ja!

솔직히 일정을 딱 여기 가자로 미리 정한 게 아니라 그냥 feel 꽂히는 대로 갔습니다ㅋㅋㅋㅋㅋ

후 하후 하 그러다 보니 편안하게 다녀온 거 같아요ㅋㅋ

음식점은 새 글 파서 올리겠습니다!!

여행 경비와 일정 참고해주세요ㅎㅎ

앗 이번 여행은 후쿠오카 어떠신가요??!
​​제주도는 너무 식상하잖아ㅏㅏ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