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꿀팁

식자재마트를 가보자!(한상 식재료도매센터)(식자재마트)(열정도)(용산 식자재마트)

 

 

위치

가 지도에 안 나오니 위치는 사진 확인!!

집 근처에

​​롯데슈퍼

가 있는데. 거긴 보통 마트와 다를 것이 없어! 오늘은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그래!! 오늘은

​​식자재마트

를 가보자!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뭔가 나를 끌리게 만드는데?ㅋㅋ


느낌이 왔다.. 미국에

​​코스트코

가 있다면 한국에는

​​식자재 마트

가 있다!!


외부차량을 막기위해ㅋㅋㅋㅋㅋㅋㅋㅋ미림을 쌓아놓는다? 꽤나 신박하군ㅋㅋㅋㅋ
자 안을 리뷰해 보자!!​


한국판 코스트코 맞는듯ㅋㅋㅋㅋㅋ


오오 내가 좋아하는 꼬치 소스도 많네ㅎㅎ


먹고 죽어ㅋㅋㅋ 같은 양과 종류와 가짓수가 너무 많다!


업소용 라면사리와 진짜 너무 큰 감당 못할 설탕들ㅋㅋ


이야... 여기는 진짜...

​​2kg 넘는 스위트콘이

단돈 ​

3,600원

!... 진짜 대용량 치고 싸긴 하다ㅋㅋㅋㅋ


요건 세상 다 있는 ​

향신료

! 팔각이나 rosemary? 같은 거 다 모아놓은 거 같은데ㅋㅋㅋ 이야..​


나름 마트라고 신선 식품도 파는구먼ㅎㅎ


Do you want some drink? 조금 많은데?ㅋㅋㅋ


요것만 있으면! 음식 데코레이션이 가능할 거 같은데.. 흐음.. ​

요즘 누가 투다리 감? 내가 만들어 먹음 되지!!~


김치와 중국 김치 둘 다 팔고 있군ㅎㅎ 음식점에서 팔기 참 좋게 생긴 거 같군요ㅋㅋ


이제 감탄밖에 안 나올 수준..


요건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슨데 저거 스테이크 집 가면 옆에 사~알짝 곁들여 주는 건데 저거 좋아하는 사람은 미쳐 버려~


톰과 제리의 제리가 훔쳐가게 생긴 비주얼ㅋㅋㅋㅋ


세상 모든 ​

감자튀김

을 다 모아 둔 건가.. 이건 진짜..
설마

​​열정감자

도 여기서 받아 쓰는 건가??​(많이 남겨먹네?)ㅋㅋㅋㅋ


저걸 보면 ​

피자스쿨

보단 다운그레이드 버전의 ​피자유치원 정도? 죄송..ㅠㅠㅠ 드립이 요즘 안됩니다ㅠㅠ​


솔직히 이건 음식점에서 많이 사용할 거 같음


이거는 진짜 100% 무조건 씀 ㅋㅋㅋㅋㅋㅋ후후 이제 그 비밀을 알았다ㅎㅎ​


이야 뭐 마요네즈 파티하다 죽으라는 양이야;;;


요즘 그~렇게 유행한다는 마라탕 썩스도 있네ㅋㅋ


요건 좋아하는 카레라 그냥 찍음ㅎㅎ


이제 초밥은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다~라고 3초 생각함ㅋㅋㅋ
​​


이야~ 결국 내가 산 건

​​염통꼬​치

!!

​15개입 4500원!!


이게 말이 안 되는 게 투다리나 이자카야 가면 진짜
3개 4000원 막 이렇게 판다고ㅠㅠㅠ
투다리는 8개에 8500원이야..ㅠㅠㅠ

후후 내가 좋아하는 염통을 싸게 사서 기분이 좋군ㅎ
염통꼬취 만드는 영상은 순차적으로 올려볼게요ㅎㅎ


자~ 이제 갈 시간이다ㅠㅠ

감사합니다ㅎㅎㅋㅋㅋㅋㅋㅋㅋ 예의 바른 문구네

총평



여긴 처음 와보면 정말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트코

보면 미제가 많아서 신기하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 여기 ​

식자재마트

를 오면 우리가 흔히 보는 상품의 다양한 빅 사이즈 버전과 냉동 및 캔 제품의 저렴한 가격을 볼 수 있다!

오늘 저녁 이마트나 홈플러스를 가는 것보단 가족들과 식자재마트를 가보는 건 어떠신가요?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