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꿀팁

에어팟을 청소해보자!(에어팟 청소)(에어팟 케이스 청소)(에어팟 세척)(에어팟 케이스 세척) (에어팟 꿀팁)

 

우리가 쓰는 에어 팟 보통 먼지가 많이 끼지 않을까 그런 생각하죠?
그래서 오늘 에어 팟을 한번 청소해 볼게요ㅎㅎ!!

 

요기 보면 먼지나 이물질 끼인 게 보이실 거예요.. 아오


보통 무관심한 사람들 반응은 "ㄱㅊㄱㅊ 안 죽어" 이런 팅큉 이지만
보고 아 더럽다 생각하는 에어 팟 유저들은 "어떻게 청소하지...???" 하다가도 방법이 없어서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해요ㅠㅠ

그래서 오늘 에어 팟도 청소할 겸 청소하는 법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단 청소할 에어 팟!


비장의 준비물! 전자담배 클리닝 스틱!!(4,000원)


겉 외관은 면봉과 비슷하지만 알코올이 적셔져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양쪽에 알코올이 적셔져 있어요!!


에어 팟 케이스 가운데 보시면 이물질, 먼지 보이시죠?


요게 클리닝 스틱으로 닦은 후입니다
흐음.. 흰색이라 효과가 극적으로 보이지 않네요..
그럼 검은색으로 한번 해보겠습니다ㅎㅎ


요런 에어 팟을 ​


이렇게 청소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내부 청소를 보여드릴게요ㅎㅎ


;;;;;;;;;;;; 귀에서 벌레 자랄 거 같네요..


일단 가운데 청소!


위쪽 클리니꾸!


오메 샤방샤방하다~


이제 본체 세척을 한번 해보겠습니다ㅎㅎ 케이스 세척하면 거의 다 한 겁니다~


자!! 내부... 귀에 염증 생기지 않을까요?...


샤방샤방~~



자 오늘 에어 팟을 청소해 보았습니다!

청소방법!!!



​일단 전자담배 클리닝 스틱으로 한쪽 방향으로 쓸어내리듯이 닦아 내면 됩니다!

먼지나 이물질이 많을수록 클리닝 스틱으로 잘 안 닦이니
2-3개 더 사용해 주시면 되용

저 검은색 에어 팟 세척하는데 무려 7개를 썼답니다ㅎㅎ;;;


오늘 하루 에어 팟을 소유하신 분들은 우리 에어팟 깨꾸웃하게 청소해주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끄읏